SIDEX 2021
닫기

SIDEX 소개

인사말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 SIDEX 2021이 2021년 6월 4∼6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됩니다.
대한민국 치과계의 중심, 아시아를 넘어 세계 속에서 그 영향력을 키워가고 있는 SIDEX가 18회를 맞이합니다.


국제종합학술대회와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가 만나 치의학과 치과산업이 어우러지며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는 SIDEX는 매년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습니다.

SIDEX가 펼쳐지는 3일간의 일정은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치과산업은 물론, 전세계 치의학의 흐름을 가늠해보는 소중한 시간이자 신제품 론칭의 장입니다.

2021년 SIDEX 또한 1,000여 부스 규모로 국내외 치과의사 및 치과종사자, 바이어가 한자리에서 교류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 것입니다.

특히 SIDEX는 팬데믹을 불러온 코로나19라는 예상치 못한 어려움에 직면하면서도 최고 수준의 방역시스템을 가동하며 안전하게 치러냄으로써 전시회의 새로운 표준을 만들어낸 소중한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SIDEX 2021은 이러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단계 성장하고 발전한 모습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2021년 6월, 대한민국 서울에서 펼쳐지는 세계적인 치과기자재전시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치과산업의 오늘과 내일, 그리고 성공 비즈니스를 이끌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IDEX 2021 대회장, 서울시치과의사회 회장이 상 복